법무법인 우리

본문 바로가기

홈 > 법인소개 > 인사말

인사말인사말

Principal Attorney,
Hyun Kyung Dae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우리」 대표변호사 현경대입니다.

‘우리’ 법무법인은 전문화·다양화 되어가는 법률 환경 속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완벽한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목표로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라는 이름은 고객을 남이나 스쳐가는 인연으로 생각하지 않고 가족이나 친구의 일처럼 함께 공감하고 좋은 결과에 서로 기뻐할 수 있기를 바라는 모든 구성원들의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전문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법적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대비 하는 것이 고객을 위한 최고의 해결책이라는 생각으로 최적화된 법률자문을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우리’는, 변호사들은 권위적이며 선임에 많은 비용이 든다고 생각하여 어려워하는 분들에게 어느 누구보다 가깝고 친근한 친구이자 든든한 파트너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해 드림으로써 과거 법조인들에 대하여 가지고 있었던 고정관념을 깰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법무법인은 언제나 여러분의 가슴 속 고민을 편하게 털어놓을 수 있고, ‘우리’라고 말할 수 있는 가족이자 친구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528, 14층 (논현동, 원앤원빌딩)  TEL 02-592-5869  FAX 02-594-5871
Copyright © 법무법인 우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SegiAD. (admin)